XaiJu
DDANGBI
DDANGBI

patreon


공지

안녕하세요 땅비입니다

현재 17일 연속 방송으로 인해 상당히 피로감이 쌓인 상태입니다

그림에 집중을 할 수가 없어 휴식을 좀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Comments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DANGBI

푹 쉬시고 오셔용

kk

한 일주일동안 편하게 쉬고오세요... 솔직히 걱정 많이 했는데 내심 그래도 다행입니다 잠도 좀 주무시고 걱정도 좀 덜어낸 모습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베어버블

헤으응

Closor

푹쉬십죠

Have a good break

Fumei

꿀잠 주무십셔

그게 나으실듯 요즘 그림가지고 뒤숭숭한데 쉬실겸 분위기도 나아지면 돌아오시는 게 여러모로 좋을 거 같아요

wata

다녀오십쇼

푹 쉬다오세영

Enkidu

푹 쉬세요

Frey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