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yavaru
yavaru

fanbox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삼수생 이현서-1

Comments

안녕하세요 wowbd님. 게시물 맨 마지막에 압축파일 추가로 첨부했습니다. 앞으로도 새 만화 올리면 마지막에 압축파일 같이 넣겠습니다. 요 다운로드용 파일은 업로드 후 일단 3일간 유지하는 쪽으로 해보려구요. 혹시 잘 안되거나 불편하신 부분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grand135님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grand135

아 여기에 압축파일도 올릴수가 있나요? 제가 오늘 일때문에 밖이라 당장은 못해드리지만 내일중으로 확인해보고 되면 다시 답글 달아드리겠습니다 😄😄

작가님 작품 감사한데 혹시 알집으로 압축해서도 업로드해주시면 안될까요? 다운로드해서 보는 입장이라서요

감사감사합니다ㅋ2023년에도 진짜 만신이 될수있도록 무한한 노력을...! 큰절하는 이모티콘 같은거 하나 박고 싶은데 팬박스는 그게 없어서 아쉽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그저 만신..

별얘긴 아니지만 이번건 그리다보면 최소 4부이상 나오지않을까 싶은데요.. 재미없다고 생각되면 빨리 끝내야죠ㅋㅋ

대서사시의 느낌이 벌써부터 풍기는... 빌드업 ㄷㄱㄷㄱ

ㅋㅋㅋ 상황각 나오면 꼭 넣겠습니다ㅋㅋ

뒤로 싸는것도 좋죠 나중에 꼭 넣겠습니다! ㅋㅋㅋ

행님 나중에 뒷치기 사정도 부탁드립니다 만화 잘봤어용

골든 시오후키 그려주세요!

ch71179140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