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비공개 그림을 무단배포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말을 한 적이 있는데,
그걸 실제로 실행시켜버린 후원자가 생기고 말았습니다..
'비공개 그림가지고 변형시키거나 그림 가지고 남에게 통수를 먹이거나 그런거 ㅈ도 신경 안쓴다.'라고 했지.
'비공개 그림가지고 남들한테 배포해도 된다'라고 하진 않았습니다.
후원자들중에서 이런 생각없는 짓을 할거라고 생각은 못했는데....
적어도 후원한 돈 아깝지 않을 만큼 활동하고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호의를 졸라게 베풀었나봅니다?
아니면 남들 눈에 띄지 않게라도 하던가
솔직히 남의 캐릭터를 무단으로 가져가 쓰는 놈이 할 말은 아니지만, 적어도 소중한 사비로 후원하는 후원자분들 엿 좀 안먹였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 글을 당사자가 볼 지는 모르겠는데 고작 님 한 명 때문에 여러 명 피해본거니까 ㅈ잡고 반성하시길
MYEE
2023-04-18 22:26:29 +0000 UTCㅅㅁㄷㅇㅈ
2023-04-18 16:08:04 +0000 UTCCurio.J
2023-04-18 14:29:51 +0000 UTC快楽の窓口
2023-04-18 14:16:04 +0000 UTCacky
2023-04-18 14:13:1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