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꼭 그리고 싶었던 의상입니다! 사실 저번주에 8~90퍼 완성해서 마무리랑 대사, 배경 등만 간단하게 편집해서 업로드하려다가.. 무리했는지 환절기라 그런지 미세먼지가 많아서 그런지 목감기 걸려버려서 업로드 늦어졌습니다 ㅠ 죄송합니다! 제 생각에 ai야짤과 제 그림의 차이점을 두기 위해.. 그림에 스토리랑 대사를 꼭 넣어야한다 생각하는데.. 이 과정이 귀찮기도 하고 보기에 안 이뻐 보여서 슬픕니다..ㅠ 스토리 쓰는게 제일 흥분되긴 하는데.. 대사 편집할때는 정말 힘들더군요,, 그래서 악필이지만 이번엔 손글씨로 해봤습니다.. 하고 보니 많이 아쉬운 감이 있지만.ㅠ 피곤해서 아무말 대잔치입니다만.. 저번에 공지드린대로 4월부터 3개월 이후 그림은 다른 플랜으로 옮겨질 예정입니다 다음 그림은 하쿠랑 팬박스 대문용 이세돌 6인 간단하게 작업해볼까합니다.. 중간 작업과정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akubou
2025-03-29 00:31:54 +0000 UTC방쿠
2025-03-28 13:31:09 +0000 UTCpakubou
2025-03-27 13:34:56 +0000 UTCVVVZX
2025-03-27 00:22:1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