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개꼴려서 욕심부리다 보니 3일 정도 늦어졌네요..막 벌려놓고 마지막은 시간에 쫓겨 날려 그린 것 같아 많이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 그림은 릴파 or 징버거 그릴것같아용 그 후에 그림 신청 한번 받아볼 생각입니다 (손이 느려서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음…. ㅠㅠ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감하셨으면 감상평 한번만 써주세요잉 >_-
pakubou
2023-12-03 21:25:58 +0000 UTCpakubou
2023-12-03 21:08:40 +0000 UTCpakubou
2023-12-03 21:08:15 +0000 UTCrunal
2023-12-02 04:52:06 +0000 UTClazenca
2023-12-01 14:46:33 +0000 UTCpakubou
2023-12-01 02:01:49 +0000 UTCVVVZX
2023-11-30 16:23:44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