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모두 잘 지내셨나요 저는 얼마 전 자유가 되어버렸습니다
이사 준비, 가족 친척들 순회 등등 너무 바쁘지만 그림은 시간날때마다
틈틈이 그려대고 있습니다! 오랜만이라 손이 잘 안따라주는게 참 슬프네요
이번 달 보상 역시 그림 그리는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낙서로 대체될 거 같습니다
제가 폼을 찾아 더 좋은 그림을 그리기 위해 필요한 수순이라 생각해주시고 부디 너그럽게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월 달에는 2년전처럼 스토리, 캐릭터 투표, 소통, 자잘한
리퀘스트 등등 활발한 활동 시작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Slat
2024-02-02 08:17:29 +0000 UTC코코란
2024-01-30 13:13:31 +0000 UTCNEmna
2024-01-30 13:07:48 +0000 UTC;3
2024-01-28 12:50:09 +0000 UTC랑이
2024-01-28 09:43:29 +0000 UTC붉은가슴흰꼬리딱새
2024-01-28 05:00:13 +0000 UTC1004 Dollar
2024-01-28 03:09:20 +0000 UTC조밀크
2024-01-27 22:55:40 +0000 UTCHaneul
2024-01-27 12:35:53 +0000 UTC소나 극딜
2024-01-27 12:15:41 +0000 UTChabi Na
2024-01-27 11:19:49 +0000 UTCSka
2024-01-27 11:09:52 +0000 UTCFried eggplant
2024-01-27 11:03:46 +0000 UTCSpirit
2024-01-27 10:59:25 +0000 UTCKroto
2024-01-27 10:59:14 +0000 UTC유월
2024-01-27 10:57:14 +0000 UTC1789wert
2024-01-27 10:57:12 +0000 UTCTabi
2024-01-27 10:56:59 +0000 UTCRevival999
2024-01-27 10:56:44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