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Jam To Cham
Jam To Cham

fanbox


D+200

Please translate it and read it. 1일 1시노 시즌2가 200일차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1일 1시노 작품 내의 목적성도 달성했습니다. 사실은 본방을 그리고 싶었습니다. 작년 한국에 있었던 어느 5월 행사 이전까지는... 이미 글콘티까지 짜놓았기 때문에 정말 언젠가는 나올 것입니다. 다만 그때는 제가 아닌 JamOjisan이란 이름으로 일본의 코미케에 나올 확률이 가장 클 것 같습니다. 이어서 시즌3이 나온다면 유메의 졸업 이후 시로코, 노노미와의 1일 1(2학년)시노가 되겠지만, 아직은 불확실합니다. 여러 편으로 나눈 에필로그 이후 완결이 될 수도 있겠지요. 뭐가 되었든 재미가 보장된 200일차 직후의 에피소드도 그려야하고 D+200로 허무하게 끝나진 않을 것입니다. 우선은... 지난 1년간 몸과 정신이 많이 상해서 회복기를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1일 1시노를 연재하며 행사나 예비군, 명절 같은 특별한 날을 제외하고는 1년간 매일 집에 박혀 작업하다보니 폐인이 되어있더라고요. 이후 그 동안 뿌린 떡밥을 회수하기 위한 선생의 과거와 호시노와의 만남을 다룬 프리퀄 제작에 들어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즌2까지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200 D+200

Comments

辛苦了辛苦了,请注意身体健康!

生化RED

I’m guessing taming Hoshino was like a Torment Level Raid, so congrats Sensei.

Zeus Killer Pro

辛苦你了,看到這對終於修成正果 非常欣慰

五月病

I'm hoping a Spicy version soon

MomoXennpai

I wonder what amazing sounds she made. Congratulations!

Vector

happy end!老师好好休息

CC10919KNVS

❤️❤️❤️

iuiyh

小星野真就和野猫一样啊,但是我就喜欢这样的

零时

老师好好休息,期待以后的作品!

yydsaa

안전하게 지내시고 좋은 일 하세요! 🤍

kannagi

항상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화이팅!

offical

5월달에 그일만 없었으면...

Nitrouni

화이팅 항상 잘 보고 있어요 힘내세요❤️

qopn2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