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손부상이랑 법적으로 처리할게 많아서 너무 오래 걸렸군요..ㅠㅠ 보고싶었습니다!! 다시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2025-05-17 12:55:22 +0000 UTC View Post외출 중에 폭주족들에게 시비 걸리고
집단폭행 당해서 손이 부셔서버렸습니다..하하
그리는데는 최소 1주일은 걸릴거같군요..
최대한 빨리 회복하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