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부상 입니다..
Added 2025-04-06 00:12:24 +0000 UTC외출 중에 폭주족들에게 시비 걸리고
집단폭행 당해서 손이 부셔서버렸습니다..하하
그리는데는 최소 1주일은 걸릴거같군요..
최대한 빨리 회복하고 돌아오겠습니다!
Comments
한달이 거이다돼가는것 같은데 언제 복귀하세요?!
이태엽
2025-05-05 07:43:01 +0000 UTC헉!
만렙씹덕
2025-04-09 14:34:03 +0000 UTC
외출 중에 폭주족들에게 시비 걸리고
집단폭행 당해서 손이 부셔서버렸습니다..하하
그리는데는 최소 1주일은 걸릴거같군요..
최대한 빨리 회복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이태엽
2025-05-05 07:43:01 +0000 UTC만렙씹덕
2025-04-09 14:34:0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