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설백1' 파일의 그림을 저번 그림의 구도와 비슷하게 그려서 업로드한 찐빠를 일으키고 말았습니다. 이를 뒤늦게 알아버린 저는 허겁지겁 그림을 새로 그려 업로드를 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그림은 [폐기물] 폴더에 옮겼고, 새로 업로드한 그림은 기존 보상물 쪽에 올려두었습니다.
lop01
2025-10-08 14:42:32 +0000 UTCak47-12412
2025-10-08 03:16:01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