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MonkeyHead
MonkeyHead

fanbox


마이너 장르에 대하여

작가가 맨날 똑같은 주제(순애물,강간,NTR)로 그림을 그리다보니까

재미가 없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남들이 잘 하지 않는 장르를 그려볼까 해서요.

근데 이게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여러분께 설문을 합니다.

BL물, 후타나리, 스캇물(똥 나오는거),임신물 이런거 그려도 괜찮겠슴까?

마이너 장르에 대하여

Comments

저는 그냥 기존이 좋아요 ㅠ 마이너는 그닥

fadr

스캇은 최악이고 bl이 차악인데 임신물은 딱히 상관 없습니다

후타 보추는 좋은데 스캇이나 임신은 좀;;

Pumkinhead

스캇은 좀 거북하고, 후타나리 ㅅㅌㄹㅁ가 다른 ㅅㅌㄹㅁ 따먹는건 어떤가요. 그리고 그런 마이너쪽같은경우는 다른 플랜을 만드는게 다른 후원자들한테도 상생의 길이지싶고....

MYEE

BL ㄱㄱ

so5

BL,스캇은 좀 거북한데.....

퍄퍄냐냐

BL,후타빼고 스캇,임신은 괜찮습니다

ㅅㅁㄷㅇㅈ

스캇/고어만 아니면야....

취향 차이라는게 있으니 주의 표시나 버전별로 나눠서 올리면 ㄱㅊ을듯?

그런 거 안 그리셨으면 좋겠습니다만.. 강행하신다면 해당 묘사 전후를 마련하는 배려를 보여주시는 게 강호의 도리라고 생각되네요. 갠적으로 마이너 장르 제외한 주제나 소재의 폭을 더 넓혀보셨으면 좋겠네요.

박피살

임신 빼고 다 좆같네요

asdf

저도 이분 의견에 동감이요

Nabbro

각각 취향이 존재해서 버전을 따로 만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Nabbro

해당 묘사 전 후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촉수나 배가 볼록해지는 묘사는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나도 이거 동감함 귀찮으면 어쩔 수 없고

快楽の窓口

Bl? 오히려 좋아

후타 좋아요~

Zzapa

표현은 자유지만 후타,스캇,임신 전 후 버전이 따로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싶은거는 자유니까 상관없는데 주의표시 부탁드림요 ㅎ..

디11

역강간 어떠신지....

obond4007

고어 가능?

디11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