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akubou
pakubou

fanbox


죄송합니다

우선 도게자 박고 가겠습니다 거의 두 달 만에 인사드립니다...그림 업로드는 커녕 게시글도 올리지 않은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7월 초에 예비군 + 6년간 쓰던 컴퓨터를 바꾸다 무리를 했는지 몸살이 나서 제정신이 아니었는데 컴퓨터를 바꾸면서 그림 그릴 때 쓰는 소재집 같은 것을 날려 먹음 + 이상하게 액정 타블렛 펜 인식이 안 돼서 해결하려고 여기저기 문의하고 안그래도 더워 죽겠는데 그 상황에서 억지로 그림 그리려하니 뭔가 안 그려지고 그럴수록 그림이 그리기 싫어지는 악순환에 빠져버렸었습니다.. 그러다 새로 바꾼 컴퓨터에 하고 싶었던 게임 몇 개 깔아서 하다 보니 게임에 빠져가지고.. 눈 깜짝할 사이에 9월이 되어버리더군요.. 그래도 이번 달부터 게임도 다 삭제하고 다시 그림 재활 중이고 추석에 본가 가서 멍도 때리고 해서 부족하지만 다시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후원 받고 팬박스 운영하는 주제에 핑계 대서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 비슷한 상황이 있더라도 미리 후원 중단하실 수 있도록 게시글이라도 업로드하겠습니다.. 원래 그리던 그림은 유기하고 다음 그림은 독고 혜지로 이번 주말에 업로드하고 두 달 동안은 그림을 무료로 팬박스에 업로드할테니 후원 없이 보시면 되겠습니다.. 업로드 없던 기간동안 보내주신 걱정의 dm이나 댓글 그리고 후원해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세줄 요약- 1. 그림 그리기 싫어서 그림 안그렸습니다 죄송합니다 2. 두 달 동안 후원 안해도 보실수 있도록 무료로 그림 업로드하겠습니다 3. 저 각성하겠습니다 두서 없이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욕설은 댓글이나 픽시브 메세지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죄송합니다

Comments

그렇군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진행해주셔도 됩니다. 작가님이 우선이니깐요.

SMF

구도나 소재는 그대로 의상은 다르게 그릴 생각은 있습니다만.. 그렇게 유기된 그림이 한둘이 아니라 ㅠㅠ

pakubou

작가님 저혹시 그리다가 유기된 아이네 그림은 나중에 다시 안그리시나요?

SMF

감사합니다

pakubou

두개재~

기존

혜지짤 기대되면 개추 ㅋㅋ

방쿠

그래도 다행입니다. 두달가까이 소식없어서 혹시나 무슨일 생겼나 걱정했는데 그런건 아니서 다행입니다. 그림들 기대하겠습니다.

SMF

감사합니다 ㅠ

pakubou

감사합니다 보답하겠습니다

pakubou

감사합니다 ㅠ 뭔가 그림도 안그리면서 제 팬박스에 들어오는게 뭔가 죄짓는거 같아서... 공지 바로바로 하겠습니다

pakubou

물론입니다

pakubou

부르르릇

pakubou

감사합니다

pakubou

더 좋은 퀄로 보답해주세요

오르카

사람이 살면서 하기싫을떄가있죠 이해합니다 돌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VVVZX

살다보면 힘든일이 있기 마련이죠 그래도 힘내고 돌아오셔서 감사합니다 몸 건강 챙기고 다음에는 공지 꼭 부탁드릴게요 뭔일 있을까봐 걱정되었네요

DOM

아이네그림 언젠간 기대하겠습니다 ㅠㅜ

에베베법

혜지얏 혜지얏 혜지얏 부르르릇

방쿠

지금이라도 각성해서 같이함께갑시다 화이팅

ak47-12412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