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슴보단 엉덩이 파지만…. 항상 방송 중에 가슴이 크단 얘기가 계속 나오고,,, 뭔가 상상하며 그리니 이번만큼은 가슴이 좋더군요... 즐감하시길바랍니다.. 그림 빠르게 호바밧 그리고싶지만 손이 개 느리고 심지어 일땜에 몇일 못 그려서 늦게 업로드된 점 죄송합니다..ㅠㅠ 다음 신청받은 그림은 순당무로 그릴것같고 가능하면 이번 달 안으로 업로드해보겠습니당 감사합니다!
pakubou
2024-01-23 23:26:02 +0000 UTCVVVZX
2024-01-23 09:43:17 +0000 UTCVVVZX
2024-01-23 08:11:33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