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iJu
pakubou
pakubou

fanbox


유아퇴행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ㅠㅠ 우선 업로드가 늦은 점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 하는 일이 바빠져서 집 오면 쉬다가 스트레스 해소 겸 "니케"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거의 1주 넘게 그림을 못 그렸습니다…. ㅠㅠ 부랴부랴 그리긴 했는데 정말 엉망이네요..ㅠㅠ 다음 그림은 - 릴파 뉴스 - 주르르 승무원 좀 무리해서 두 개 그리고 10월 초까지 업로드하고,,, 그 후에 후원자 그림 신청을 한번 받아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늦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유아퇴행

Comments

힘내십쇼~

VVVZX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