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box
좀 예전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 만화형식으로 하려 했는데 대사가 생각이 안나네요. 혹시 대사 추천해주실 분은 메세지나 댓글로 달아주시면 넣어서 올리도록 할게요. 2025년 새해는 모두 행복하시길 바래요. ちょっと前の感じで描いてみました。 漫画形式にしようと思ったのですが、セリフが思い出せません。 セリフをおすすめしてくださる方は メッセージやコメントでお願いします 入れて上げますね。 2025年の新年は皆さんが幸せでありますように。
nanasiro
ElWorser7u7
SolarJay
dwangzhao
れのあゆ
K Λ 1 Y Λ H
Au5 Music
levelviolet
SPLEEN
akkoh
Lewdish Snail
jef3397
mamoru11
緑川 葉
drawerson
M Beatriz García
鼠野惟音【ソノイト】
m_alexa
☁brws
saver1004
Andelain
Yurika Hime
ザンクロー
She.sofyee
Laproxie
TAMAGO
cray7
BBPHOENIX
faizenek
いのけいWD
しょう
vmd2959
N
CeleraPrime
TheMonsterFactory
AlexCoolCat
Fefeldreme
ぷろひな
HolyCcc
Comiak